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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한D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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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ork

솔루션 고객의 개발 생산성과 관리 효율성, 운영의 안정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솔루션을 제안합니다.

WORK
솔루션PC사용시간관리 시스템

구성원의 자율과 책임을 바탕으로 유연한 근무시간 설계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.

솔루션 소개

주 52시간 근무제 기반의 효율적 업무시간 관리를 위한 PC 사용시간 관리 시스템
  • 주 52시간 근무제 지원
    •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PC 사용시간 관리
    • 초과근무 현황파악 및 관리
  • 유연한 근무 관리
    • 시차 근무제, 탄력 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형태 도입을 위한 기반 환경 제공
    • 코어타임(필수 근무시간) 설정을 통한 업무 협업 강화
  • 근태 정보 종합 관리
    • 연장근무 신청 및 적용을 통한 PC 사용 시간 관리
    • 사내 인사시스템 연동

특장점

종합적인 근태정보 관리, 유연한 인터페이스 연계,PC Agent 활용 등으로 주 52시간 근로문화 정착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입니다.

특장점
  • 사용자 화면

    • 근무시간 등록(일일/일괄신청)
    • 연장/긴급근무 등록
    • 종합캘린더 조회(근무시간, 휴가일)
  • 결재관리

    • 결재 신청/승인/현황조회
    • 결재자 지정 및 관리
    • 알림 서비스
  • PC Agent

    • PC ON/OFF 시간 제어
    • 당일 근무시간 표시
    • 긴급근무 신청
    • 사용가능 잔여시간 표시
  • 배치관리

    • 인사시스템 연동
    • 배치 실행결과 확인
  • 디지털 기술

    • 휴게시간 및 이석현황 조회
    • 예외 사용자 관리
    • 시스템 환경설정
  • 로그인 관리

    • SSO 로그인 연동
    • AD 인증 로그인

기대효과

사전 등록한 근무시간에 따른 PC ON/OFF 관리로 불필요한 야근을 방지하고 법정 근로시간 준수 및 근로문화 개선을 도모합니다.

주 52시간 근무제
시행에 대비한 법정
근로시간 준수
Work & Life
Balance 및
근로문화 개선
  • 근로시간 준수
  • 업무 집중도 향상
  • 관리효율성 향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