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루션

고객의 개발 생산성과 관리 효율성, 운영의 안정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

언제 어디서든 업무관리, 팀원과의 커뮤니케이션,
파일 공유가 가능한 협업관리 솔루션입니다.

솔루션 소개

주 52시간 근무 확산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에
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
이를 뒷받침할
수 있는 업무관리 솔루션에 대한
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

업무 단위별 효율적 시간관리 업무 단위별 효율적 시간관리

실제 업무시간 內 개인별 업무 관리
  • 개인 TASK 등록 및 공유
  • 타임 트래킹을 통해 효율적 시간 관리
업무량 측정 및 회의 문화 개선
  • 공유를 기반으로 사전 정보 인지
TASK별 지식기반化 가능
  • 체크리스트 최대 활용

특장점

  • PLAN

    업무를 분석/구조화하여 각 팀원에게
    할당하고 일정을 수립합니다.

  • DO

    업무 진척률을 관리하고
    팀원과 업무 현황을 공유합니다.

  • SEE

    업무 수행 결과를 리뷰하고,
   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.

  • 간편한 업무 등록
    • 내 업무 등록하기
    • 업무 할당하기
    • 업무 타임 트레킹
  • 신속한 업무관리
    • 업무 마감일 관리하기
    • 할당된 업무 확인하기
    • 업무 진척율 간편 공유
  • 업무 흐름의 시각화
    • 칸반 등록 및 팀원 공유
    • 업무 조회하기(팀원별/업무별)
    • 주요업무 및 이슈관리
  • 유연한 확장 서비스
    • 프로젝트 관리
    • 애자일 방법론 지원
    • 52시간 대응지원(인사시스템 연계)

기대효과

효율적 업무관리를 통해 생산성 제고 및
업무문화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효율적인
    업무관리
    • 실시간 업무현황 파악
    • 조직 및 팀원간 협업 증진
    • 업무 타임 트래킹 가능
    • 효율적인 일정 관리
  • 생산성 제고
    업무문화 개선
    • 업무 성과 향상
    • 협업 문화 정착
    • 회의 문화 개선
    • 직원 만족 개선

주요기능

  • My Board (Private)
    Team Board (Share)
  • 업무 공유
    링크 기능
  • 업무 코멘트 및 파일 공유

브로셔 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