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성원의 자율과 책임을 바탕으로 유연한
근무시간
설계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.
솔루션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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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주 52시간 근무제 지원
-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PC 사용시간 관리
- 초과근무 현황파악 및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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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유연한 근무 관리
- 시차 근무제, 탄력 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형태 도입을 위한 기반 환경 제공
- 코어타임(필수 근무시간) 설정을 통한 업무 협업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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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근태 정보 종합 관리
- 연장근무 신청 및 적용을 통한 PC 사용 시간 관리
- 사내 인사시스템 연동
주 52시간 근무제 기반의
효율적 업무시간 관리를 위한
PC 사용시간 관리 시스템
특장점
종합적인 근태정보 관리, 유연한 인터페이스 연계,
PC Agent 활용 등으로 주 52시간 근로문화
정착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입니다.
- 사용자 화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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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근무시간 등록(일일/일괄신청)
- 연장/긴급근무 등록
- 종합캘린더 조회(근무시간, 휴가일)
- 결재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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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결재 신청/승인/현황조회
- 결재자 지정 및 관리
- 알림 서비스
- PC Age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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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PC ON/OFF 시간 제어
- 당일 근무시간 표시
- 긴급근무 신청
- 사용가능 잔여시간 표시
- 배치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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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디지털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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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휴게시간 및 이석현황 조회
- 예외 사용자 관리
- 시스템 환경설정
- 로그인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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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대효과
사전 등록한 근무시간에 따른 PC ON/OFF
관리로 불필요한 야근을 방지하고
법정 근로시간
준수 및 근로문화 개선을 도모합니다.
- 주 52시간 근무제
시행에 대비한
법정 근로시간 준수
- Work & Life
Balance 및
근로문화 개선
- 근로시간 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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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당 근로시간에 대한
정부 정책 준수
- 주당 근로시간 최대 시간 준수
(기본 40시간 + 연장 12시간)
- PC ON/OFF 관리를 통한 불필요한 야근 방지
- 필요시 사전 등록된 시간 이외 PC 긴급사용 가능
- 업무 집중도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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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율적인 근로시간
계획 수립 및 관리
- 근무시간 사전등록으로 계획적인 시간 사용 계획 수립
- 다양한 근무 형태를 감안한 유연한 근로시간 적용
- 이석 감지/방지로 불필요한 Time loss 축소
- 코어타임 관리를 통한 업무 협업 강화
- 관리효율성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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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관리 기능 및
통계자료 제공
- 인사시스템 연동으로 휴가/출장 정책 자동 반영
- 부서별 업무시간, 근로형태, 출퇴근 관리 현황 제공
- 사용자/부서장/관리자 등 권한에 따른 메뉴 접근 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