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루션

고객의 개발 생산성과 관리 효율성, 운영의 안정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

구성원의 자율과 책임을 바탕으로 유연한
근무시간
설계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.

솔루션 소개

  • 01 주 52시간 근무제 지원
    •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PC 사용시간 관리
    • 초과근무 현황파악 및 관리
  • 02 유연한 근무 관리
    • 시차 근무제, 탄력 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형태 도입을 위한 기반 환경 제공
    • 코어타임(필수 근무시간) 설정을 통한 업무 협업 강화
  • 03 근태 정보 종합 관리
    • 연장근무 신청 및 적용을 통한 PC 사용 시간 관리
    • 사내 인사시스템 연동

주 52시간 근무제 기반의
효율적 업무시간 관리를 위한
PC 사용시간 관리 시스템

특장점

종합적인 근태정보 관리, 유연한 인터페이스 연계,
PC Agent 활용 등으로 주 52시간 근로문화
정착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입니다.

사용자 화면
  • 근무시간 등록(일일/일괄신청)
  • 연장/긴급근무 등록
  • 종합캘린더 조회(근무시간, 휴가일)
결재관리
  • 결재 신청/승인/현황조회
  • 결재자 지정 및 관리
  • 알림 서비스
PC Agent
  • PC ON/OFF 시간 제어
  • 당일 근무시간 표시
  • 긴급근무 신청
  • 사용가능 잔여시간 표시
배치관리
  • 인사시스템 연동
  • 배치 실행결과 확인
디지털 기술
  • 휴게시간 및 이석현황 조회
  • 예외 사용자 관리
  • 시스템 환경설정
로그인 관리
  • SSO 로그인 연동
  • AD 인증 로그인

기대효과

사전 등록한 근무시간에 따른 PC ON/OFF
관리로 불필요한 야근을 방지하고
법정 근로시간
준수 및 근로문화 개선을 도모합니다.

  • 주 52시간 근무제
    시행에 대비한
    법정 근로시간 준수
  • Work & Life
    Balance 및
    근로문화 개선
근로시간 준수
주당 근로시간에 대한
정부 정책 준수
  • 주당 근로시간 최대 시간 준수
    (기본 40시간 + 연장 12시간)
  • PC ON/OFF 관리를 통한 불필요한 야근 방지
  • 필요시 사전 등록된 시간 이외 PC 긴급사용 가능
업무 집중도 향상
효율적인 근로시간
계획 수립 및 관리
  • 근무시간 사전등록으로 계획적인 시간 사용 계획 수립
  • 다양한 근무 형태를 감안한 유연한 근로시간 적용
  • 이석 감지/방지로 불필요한 Time loss 축소
  • 코어타임 관리를 통한 업무 협업 강화
관리효율성 향상
다양한 관리 기능 및
통계자료 제공
  • 인사시스템 연동으로 휴가/출장 정책 자동 반영
  • 부서별 업무시간, 근로형태, 출퇴근 관리 현황 제공
  • 사용자/부서장/관리자 등 권한에 따른 메뉴 접근 관리

주요기능

  • 다양한
    근로제 지원
  • 종합 캘린더

브로셔 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