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 서비스

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BPO 서비스

컨택센터 신규 구축, 위탁운영, 품질관리 등
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BPO 서비스 소개

BPO(Business Process Outsourcing)는 
업무 처리나 운영 과정의 일부를 외부 업체와 전략적으로 협업하여
비용절감, 생산성 향상 등 조직의 프로세스 효율화에 기여합니다.

사업 영역

Total Solution Service
컨택센터에 필요한 모든 자원의
Total Solution Service 제공
  • 안정적인 최고의 시스템 제공
    (이중화 및 완벽한 시스템 적용)
  • 최적의 상담환경 제공
    (최적 Location, 최신설비 Interior)
  • 효율적 운영관리
    (KPI관리, 인재육성/경력관리 등)
Management Service
컨택센터 도입, 운영 개선
Total 컨설팅 서비스
  • 센터 구축전략, People, Process,
    Performance, IT & Infra 5가지 분석
    관점에서 As-Is진단
  • To-Be 개선과제로 운영개선 이행 로드맵 제시
Consulting Service
효율적 운영 관리 위한
Management Service
  • As-Is 분석 관리
  • 인재 채용 및 경력관리
  • 성과(KPI)관리
  • 운영개선 방안 관리
  • 운영고도화 실행 (장기적 관점에서 고객사의 효과적인 솔루션 운영을 위한 체계적인 운영 관리)

특징

  • 사용자 및 운영자 중심의 편의성과 업무 성격을 고려한 Optimum Infra 제공
  • Excellent Quality (대외 인증 : ISO20000,
    ISO27001, BS10012)
  • 지속적
    Process Innovation
  • High
    Performance

컨택센터 Location 및 System 컨디션에 따라
필요한 것을, 원하는 방식으로!

  • Suitability 적합성
    컨택센터 운영에 최적화된 솔루션
    제공

    최첨단 IP System 구축

    철저한 보안 System 운영

  • Accessibility 접근성
    채용에 용이한 교통 요충지에 구축

    원하는 지역내 채용에 용이한 위치 선정

    쾌적한 주변 환경

  • Flexibility 유연성
    요청사항에 대응 가능한 Infra 보유

    고객사의 Brand Identity 고려한 구축

    상시 운영 가능한 여유 좌석 확보

  • Excellent 고품질
    Excellent Quality

    국제표준 및 국내표준 기준의 구축, 관리

    24시간 365일 무중단 서비스 제공